실시간 뉴스



컴투스플랫폼, 대만 '해피툭'과 협력 지속… 신작 'BUM'에 하이브 적용


대만 출시 모바일 게임 'BUM', 운영 인프라로 '하이브' 선택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홀딩스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대만 퍼블리셔 해피툭과 올해도 협력 관계를 이어간다고 3일 밝혔다.

해피툭은 1월 대만에 출시한 모바일 게임 'BUM(현지명 輸贏)'에 컴투스플랫폼의 게임 백엔드 서비스 '하이브(Hive)'를 적용했다. BUM은 한국에 출시된 모바일 게임 '붉은 도시'를 대만 시장에 맞게 현지화한 느와르 액션 장르 게임이다. 해피툭이 퍼블리싱한 게임 중 하이브를 적용한 세 번째 사례기도 하다.

[사진=컴투스플랫폼]
[사진=컴투스플랫폼]

하이브는 인증, 결제, 운영, 마케팅 등 게임 개발과 운영에 필요한 기능을 하나의 SDK로 제공하는 올인원 게임 플랫폼이다. 단순한 기능 제공을 넘어 대만 현지에서의 안정적인 운영 인프라를 지원해 원활한 라이브 서비스를 가능하게 한다.

해피툭 관계자는 "그동안 대만 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집약한 신작 BUM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며 "앞으로도 하이브와의 협력을 이어가며 이용자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석원 컴투스플랫폼 대표는 "해피툭과의 지속적인 협업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하는 하이브의 역량을 나타내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하이브는 고객사의 안정적인 게임 운영을 뒷받침하는 신뢰도 높은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플랫폼, 대만 '해피툭'과 협력 지속… 신작 'BUM'에 하이브 적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